티스토리 뷰

이제 나이가 먹어서 젊었을 때 처럼 했다가는 병원다니고 나서 정신차린다.

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몸 관리를 해야 한다.

나도 술을 좋아 했었는데 잇몸이 안좋아 져서 치과다니고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고 하는게 어쩌면 과음을 자주해서 이제 몸이 못버티나 하는 생각이 든다.

아래 url 을 보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.

 암 발생 위험 축소

애주가들은 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. 술을 즐겨 먹는다면 간암 유발이나 대장암, 식도암 등을 유발할 수 있게 되죠. 물론 술을 끊는다고 암 예방을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최소한 술로 인해 발생되는 위험을 축소 시킬 수 있습니다.

03. 숙면

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술을 먹고 잠이 들면 빨리 잠이 들 수는 있지만 숙면을 취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. 계속 뒤척이면 잠을 푹 잘 수 없게 되죠. 사실 술을 먹은 뒤 잠이 들면 간이 쉬지 않고 일을 해 숙면을 절대 취할 수가 없습니다. 하지만 금주를 한다면 보다 일찍 잠이 들 수 있고 잠을 자는 사이 간이 알코올을 분해하는 일이 사라지게 되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.

07. 피로도 해소

과도한 음주는 다음날 생기 있는 일상을 만드는데 가장 큰 방해 요소입니다. 과음한 다음 날은 늘 피곤하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게 되죠. 만약 단 며칠만이라도 술을 끊어본다면 피로도가 사라진 몸을 바로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://9doxstar.tistory.com/m/182?dmp_channel=healthtip&dmp_id=319891
댓글